오랜만에 꽃 그림~
그림으로는 꽃이름을 확인할 수 없는점~
감안하시고 봐 주세요~
저도 무슨꽃인지 모르겠어요~ㅠㅠ

아~ 꼭 서리 맞은 장미 같으네요~


취미로 그리기 시작한지 두 세달 돼가는데,
별로 진척이 없어요~ 슬슬 지칠라 해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힘찬 호랭이 한점 (4) | 2025.06.05 |
|---|---|
| 추억 소환 하나~ (6) | 2025.06.04 |
| 오늘도 노력중~ (2) | 2025.05.30 |
| 나아지고 있는지, 아무도 평가가 없네요~ (0) | 2025.05.29 |
| 조금씩 나아지고 있나요? (0) | 2025.05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