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오늘도 노력중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5. 30. 09:21

다작으로 승부 걸려고 맘 먹고 마구마구 그리고 있어요~

'연습만이 살길이다~'는 운동선수 한테만 필요한게 아닌것 같아요~

그리는 순간 순간 나도 모르게 요령이 생기는 것 같아요~

유채꽃 만발한 바닷가 풍경을 그려 본건데, 

그런 느낌이 나는지~ 어떤가요?

연필스케치~

 

저는 원래 연필만 가지고 그림 그리는 화가들을 동경 했는데,

나이를 먹어가면서 모든 그림 그리는 일이 해보고 싶어졌어요~

 

연필만의 느낌이 있고, 또 채색을 했을때 느낌이 다르고.

수채화냐 유화냐~도 느낌이 다르고,

 

고상하게 수묵화도 해보고 싶고, 거기에 채색을 가미하며 수묵담채화도 해보고 싶고,

 

환갑 앞두고 얼라들 마냥~ 별별 해보고 싶은 것들도 많네~ㅎㅎ

 

암튼 열심히 그려 볼랍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