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나아지고 있는지, 아무도 평가가 없네요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5. 29. 09:41

그림그리기 시작한지 좀 지났는데, 내눈엔 나아지고 있다고 보이는데~

그런가요?

산은 이쁘게 그려진거 같아요~

ㅎㅎ~

 

님들~ 평가좀 해 주세요~~

님들의 냉정한 평가가 늙은젊은이의 성장자양분이 됩니다~

 

아~ 더 성장은 아닌듯 하죠~

 

늙은젊은이의 희망자양분으로 바꾸죠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그림 하나~  (6) 2025.06.02
오늘도 노력중~  (2) 2025.05.30
조금씩 나아지고 있나요?  (0) 2025.05.28
원근법 신경 안 쓰고 걍 꽃그림~  (0) 2025.05.27
풍경화는 원근법이 생명인데~  (0) 2025.05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