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림그리기 시작한지 좀 지났는데, 내눈엔 나아지고 있다고 보이는데~
그런가요?

산은 이쁘게 그려진거 같아요~

ㅎㅎ~
님들~ 평가좀 해 주세요~~
님들의 냉정한 평가가 늙은젊은이의 성장자양분이 됩니다~
아~ 더 성장은 아닌듯 하죠~
늙은젊은이의 희망자양분으로 바꾸죠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그림 하나~ (6) | 2025.06.02 |
|---|---|
| 오늘도 노력중~ (2) | 2025.05.30 |
| 조금씩 나아지고 있나요? (0) | 2025.05.28 |
| 원근법 신경 안 쓰고 걍 꽃그림~ (0) | 2025.05.27 |
| 풍경화는 원근법이 생명인데~ (0) | 2025.05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