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돗가 공사하고 일년 넘게 마무리 공사를 못해서
이제야 마무리 공사 했어요~

처음 공사 하면서 바닥 물막이 설치를 안했더니~
물이 죄다 마당으로~ㅠㅠ

이렇게~
테두리 둘러 놓으니~ 이제는 수돗가 모양이 나죠?

올 장마철 대비해서~ 빗물 배수로도 손 봤어요~
붉은벽돌 당근거래로 구매해서~
여기 저기 잘 쓰고 있네요~
쓸모가 많아요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부모님 평상데크 놔 드렸어요~ (12) | 2025.07.12 |
|---|---|
| 풀과의 전쟁~ 쓰리 (4) | 2025.06.22 |
| 화장실 타일작업 2탄 (0) | 2025.06.04 |
| 축대도 쌓고~ (11) | 2025.05.30 |
| 추가 휴식공간에 화장실 셀프공사~ (6) | 2025.05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