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번 공사중이던 시골집 평상데크~
만들어 드렸네요~


지난번에 만들어 놨던~
철골조를 기초에 고정하고~
각목으로 보강했죠~ 데크목 고정용~



그럴듯 하게~ 작업돼 가는것 같죠?


평상 마감작업 후~


쨔잔~~~ 어떤가요?
그럴듯하죠~
장모님이 휠체어 타셔서~
평상데크 오르내리는 저상 계단도 만들고~
옆지기 눈에서 꿀 떨어지네요~
더운날씨에~
건강 조심 하시고~
행복한 주말 되시게요~~ 모두요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2년전 어느날의 기억이~ (26) | 2025.07.15 |
|---|---|
| 평상데크 완성~ (4) | 2025.07.13 |
| 풀과의 전쟁~ 쓰리 (4) | 2025.06.22 |
| 수돗가 보강공사~ (0) | 2025.06.09 |
| 화장실 타일작업 2탄 (0) | 2025.06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