풀~ 무서버~~
장마 끝나고 도고 쿼렌시아는 풀 천국~ ㅠㅠ
풀이 그 풀 아니여요~~ㅠㅠ
Full~ 아니 아니 아니여요~
세상~ 이렇게 잡초가 번성 한다고요?
풀과의 전쟁 3차전 들어 갑니다~

징해요~ㅠㅠ
무기 장착 하고~
전쟁 스타트~~~

요로케~ 요로코롬~~
속이 다 시원해요~~

호박~ 참외~ 오이~
순도 잘라주고~
풀 속에서 시달리다~ 오늘 광명을 찾을듯~
시골 생활은~ 한시도 쉴 수가 없네요~ ^-^
쉬러 갔지만~ 쉬고 싶지 않을 정도로 신나는 쿼렌시아~
잡초 제거와 함께 내게 다가오는 행복~
개완해~~~^-^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평상데크 완성~ (4) | 2025.07.13 |
|---|---|
| 부모님 평상데크 놔 드렸어요~ (12) | 2025.07.12 |
| 수돗가 보강공사~ (0) | 2025.06.09 |
| 화장실 타일작업 2탄 (0) | 2025.06.04 |
| 축대도 쌓고~ (11) | 2025.05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