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두막 스타일로 구상 했던 터라~
평상데크를 지붕 구조로~
추가 작업했어요~~


철골 구조 지붕을 만들었네요~~


어떤가요?
이정도면~
어제에 이어~ 평상데크 완벽하지 않나요?
내 장인 장모님이~ 편하게 이용 하셨으면~
넘~ 좋겠어요~~~
오늘도~
편안한~ 마무리 하게요~
모두요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이촌하러 왔다가~ (6) | 2025.07.20 |
|---|---|
| 2년전 어느날의 기억이~ (26) | 2025.07.15 |
| 부모님 평상데크 놔 드렸어요~ (12) | 2025.07.12 |
| 풀과의 전쟁~ 쓰리 (4) | 2025.06.22 |
| 수돗가 보강공사~ (0) | 2025.06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