벌써 3년이 됐네요~
도고의 처음이 생생하게 기억 나는데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309193371
3년의 시간이 지나고 있네요~
도고 쿼렌시아에 자리잡기 시작한지~ 벌써 3년이 지나가고 있네요~ 불모지와도 같았던 땅에~ 임시 건축물 ...
blog.naver.com
임시 사무실로 신청했는데~
연장 신청을 하려면~
처음 상태로 돌려 놓아야 한다고 하네요~~




요렇게~~
처음 상태로 돌리고~
지붕공사도 새로 했어요~~
한주의 시작이네요~
모두 화이팅 하시게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태양광 발전~ (0) | 2026.06.16 |
|---|---|
| 셀프 전기공사~화장실~~ (0) | 2026.01.07 |
| 수도배관 셀프 공사~ (1) | 2025.12.01 |
| 울타리 아래에~ (0) | 2025.10.28 |
| 작지만 이쁘다~ 투 (4) | 2025.09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