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휴식공간

가설건축물 사용연장 신청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6. 6. 8. 10:25

벌써 3년이 됐네요~
도고의 처음이 생생하게 기억 나는데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309193371

3년의 시간이 지나고 있네요~

도고 쿼렌시아에 자리잡기 시작한지~ 벌써 3년이 지나가고 있네요~ 불모지와도 같았던 땅에~ 임시 건축물 ...

blog.naver.com

임시 사무실로 신청했는데~
연장 신청을 하려면~
처음 상태로 돌려 놓아야 한다고 하네요~~

요렇게~~

처음 상태로 돌리고~
지붕공사도 새로 했어요~~


한주의 시작이네요~
모두 화이팅 하시게요~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태양광 발전~  (0) 2026.06.16
셀프 전기공사~화장실~~  (0) 2026.01.07
수도배관 셀프 공사~  (1) 2025.12.01
울타리 아래에~  (0) 2025.10.28
작지만 이쁘다~ 투  (4) 2025.09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