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테이너 지붕에 태양광 발전 설치 했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317540978
태양광 발전~~
도고 쿼렌시아에 태양광 발전을~ 셀프로 설치 했어요~ 폐차장에 가서~ 차량용 베터리 4개 사고~~ 컨테이너 ...
blog.naver.com
작년에 테스트 해 두었던 패널~~
발전 잘 되네요~~

가장 더울때 에어콘 돌릴 겁니다~~
날씨가 연일 덥네요~
건강 조심 하세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가설건축물 사용연장 신청~ (0) | 2026.06.08 |
|---|---|
| 셀프 전기공사~화장실~~ (0) | 2026.01.07 |
| 수도배관 셀프 공사~ (1) | 2025.12.01 |
| 울타리 아래에~ (0) | 2025.10.28 |
| 작지만 이쁘다~ 투 (4) | 2025.09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