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휴식공간

태양광 발전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6. 6. 16. 13:34

콘테이너 지붕에 태양광 발전 설치 했어요~~
https://m.blog.naver.com/uts100400/224317540978

태양광 발전~~

도고 쿼렌시아에 태양광 발전을~ 셀프로 설치 했어요~ 폐차장에 가서~ 차량용 베터리 4개 사고~~ 컨테이너 ...

blog.naver.com

작년에 테스트 해 두었던 패널~~

발전 잘 되네요~~

가장 더울때 에어콘 돌릴 겁니다~~


날씨가 연일 덥네요~
건강 조심 하세요~
모두요~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설건축물 사용연장 신청~  (0) 2026.06.08
셀프 전기공사~화장실~~  (0) 2026.01.07
수도배관 셀프 공사~  (1) 2025.12.01
울타리 아래에~  (0) 2025.10.28
작지만 이쁘다~ 투  (4) 2025.09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