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립식으로 하우스도 하나 만들어 봤지요~
창고로도 쓰고, 간단한 작물도 심어보고~~
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이것저것 심어 봤어요~ (0) | 2025.05.27 |
|---|---|
| 땅콩은 귀한 작물이었어요~ (0) | 2025.05.27 |
| 조금씩 농장을 넓혀가고 있으요~ (0) | 2025.05.26 |
| 급수용 물탱크 설치~했어요~~ (0) | 2025.05.26 |
| 첫 농사~ㅎㅎ (2) | 2025.05.23 |
조립식으로 하우스도 하나 만들어 봤지요~
창고로도 쓰고, 간단한 작물도 심어보고~~


| 이것저것 심어 봤어요~ (0) | 2025.05.27 |
|---|---|
| 땅콩은 귀한 작물이었어요~ (0) | 2025.05.27 |
| 조금씩 농장을 넓혀가고 있으요~ (0) | 2025.05.26 |
| 급수용 물탱크 설치~했어요~~ (0) | 2025.05.26 |
| 첫 농사~ㅎㅎ (2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