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법 날씨가 차가워 지기 시작할 즈음~
첫 작물을 준비해 봤어요~

여기는 하우스 안~

여기는 노지~ 배추가 자라고 있지요~

노지 무우도 자라고~
올 김장은 이것들로다가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이것저것 심어 봤어요~ (0) | 2025.05.27 |
|---|---|
| 땅콩은 귀한 작물이었어요~ (0) | 2025.05.27 |
| 조금씩 농장을 넓혀가고 있으요~ (0) | 2025.05.26 |
| 급수용 물탱크 설치~했어요~~ (0) | 2025.05.26 |
| 하우스도 작게 하나~ (0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