농사준비 시작하며, 창고하우스도 옮기고~
농사용 물탱크도 설치하고, 타이머 장착 물펌프도 설치했어요~
주말에만 갈수 있어서~ 작물들이 정상적으로 성장하지 못해서, 농사를 망치고 있어요~
24년 여름 농사는 성공적으로 이루어 지길 만땅 기대요~~

큰형님이 기증해 주신 1톤 물탱크~
새로 옮겨 설치하는 하우스도 보이네요!!
더운날 혼자서 개고생 중이에요~

오호~ 혼자 만들 었는데도, 하우스가 이쁘게 잘 만들어 졌네요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이것저것 심어 봤어요~ (0) | 2025.05.27 |
|---|---|
| 땅콩은 귀한 작물이었어요~ (0) | 2025.05.27 |
| 조금씩 농장을 넓혀가고 있으요~ (0) | 2025.05.26 |
| 첫 농사~ㅎㅎ (2) | 2025.05.23 |
| 하우스도 작게 하나~ (0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