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4년 여름은 많이도 더웠죠~
10년도 넘게 불모지로 있던 땅을 빈약한 농기계로 개선 할라니,
겁나 힘들어요~ㅠㅠ
그래도 조금씩 작물 심오 봤죠~~

근데~ 진짜 열려요~수박이~
신기하죠!!

주말에 쿼렌시아에 갈때마다~ 요노므 오이가 날 따다가 잡쑤쇼~~ 하고 무럭무럭 자라 있어요~

실패해도 또 심어봄~배추랑 무우랑~

김장도 가능할듯~~ㅎㅎ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이것저것 심어 봤어요~ (0) | 2025.05.27 |
|---|---|
| 땅콩은 귀한 작물이었어요~ (0) | 2025.05.27 |
| 급수용 물탱크 설치~했어요~~ (0) | 2025.05.26 |
| 첫 농사~ㅎㅎ (2) | 2025.05.23 |
| 하우스도 작게 하나~ (0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