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전 시골에서 땅콩은 먹기 힘든 귀한 작물 이었는데~
이웃집서 보내준 땅콩 모종을 심어 봤어요~

자갈밭이라~
두줄심는것도 엄청 힘들어요~ㅠㅠ

무우도 조금~

쪽파도~
참고로 도고는 쪽파가 특산물 이라네요~

오호~
호박좀 보소~
실하게 잘 자라고 있구만요~~ㅎㅎ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25년 농사준비 시작~ (2) | 2025.05.27 |
|---|---|
| 이것저것 심어 봤어요~ (0) | 2025.05.27 |
| 조금씩 농장을 넓혀가고 있으요~ (0) | 2025.05.26 |
| 급수용 물탱크 설치~했어요~~ (0) | 2025.05.26 |
| 첫 농사~ㅎㅎ (2) | 2025.05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