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작물공간

영글어 가는 작물들을 보면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6. 23. 15:27

모종 심고~ 주말에만 도고에 내려가다 보니~
관리도 소홀하고~ 신경을 많이 못 쓰고 지났는데~

어느덧 작물들은 제 스스로 살아남고~
이렇게 소중한 결실들을 맺고 있네요~

토마토~
한주나 두주 내로 익을것 같아 보이네요~

호박도 잘 자라고 있구요~

올봄 기후가 엉망 이어서~ 제대로 성장 할수 있을지
걱정 했는데~
요즘은 꿀벌이 없어서~ 작물 수정 해주는~
무슨 약품도 생겼다 하더라구요~

고추도 실하게 잘 자라고 있구요~

자연의 순리대로 봄이면 싹트고~
여름은 성장해서 가을은 알차게 거두는게 정상인데~

요즘 시대는 그걸 기대하기 힘들어 졌어요~
참 슬픈 현실 이네요~

우리가 저질러 놓은 실수가~
결국 우리를 힘들게 하고 있어요~ㅠㅠ

우리 조금만 신경쓰고 조심하면서~
자연을 지키도록 노력해 보자구요~~

암튼 잘 자라고 있는 작물들 보면서~
행복감 느끼고 있네요~

모두들~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~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땅콩 북주기~  (2) 2025.06.26
풀과의 전쟁 4탄~  (4) 2025.06.25
수확의 기쁨~  (8) 2025.06.23
땅콩꽃 찍어 왔어요~  (0) 2025.06.16
고구마 꽃을 보셨나요?  (6) 2025.06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