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구 온난화는 해를 넘길수록~ 가속되고~
연일 계속되는 폭염에~
사람도~ 동물도~ 식물도~
살아있는 모든게 고통 받고 있네요~ㅠㅠ
우리가 이런 결과를 만들었으니~
원망 할수도 없고~
올 여름을 어떻게 넘길지 걱정이~

휙~ 달아나 버리고 싶네요~
지구 온도를 낮추지 못하면~
우리는 해가 갈수록~
폭염에 살아 남기 힘들텐데~
어찌 할까요?
연일 계속되는 폭염에
건강들 잘 챙기세요~ 모두요~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내고향 처가집 여명~ (2) | 2025.07.14 |
|---|---|
| 여름은 풀과의 전쟁~ (14) | 2025.07.10 |
| 장마는 끝난건가? (6) | 2025.06.29 |
| 해트트릭 달성~ (6) | 2025.06.24 |
| 세번째 도전 성공~ (0) | 2025.06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