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더위에 풀들만 신난것 같아요~
한달에 두번은 전쟁을 치뤄야 할 정도로
무성하게~ 쑥쑥~ 자라납니다~
농작물들이 이렇게 자라면~
풍년가를 부를겁니다~

어쩔수 없이 제초제 살포~

일반 농약은 자제하고~
유기농 농약을 사용하고 있어요~

주변에 이웃분들은 농작물을~
지역 하나로마트 로컬푸드에
납품하시는 분들이 많아서~
혹시 저로 인해 피해가 갈수도 있거든요~
농약이 그분들 작물에 영향을 주게되면~
잔류농약 때문에~
그분들은 생계가 끊기는 거여요~
납품 거부 당하거든요~
그래서 아무리 유기농 농약 이라해도~
항상 조심해서 살포하고 있어요~
더운 날씨에 건강 상하지 않도록 주의 하시고~
남은 일과도 화이팅 하시게요~~
모두요~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비피해 없게 조심 하세요~ (6) | 2025.07.17 |
|---|---|
| 내고향 처가집 여명~ (2) | 2025.07.14 |
| 갈수록 폭염이 심해지니~ (4) | 2025.07.07 |
| 장마는 끝난건가? (6) | 2025.06.29 |
| 해트트릭 달성~ (6) | 2025.06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