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상화 연습 중인데~
진도가 워째~~
무표정과 살짝 미소짖는 얼굴을
그려 봤어요~~
비교좀 해 주세요~

무표정~

살짝 미소 짖는 표정~
동일인으로 느껴 지시나요?
제가 그려 놓고도 전혀 다른사람 같아요~ㅠㅠ

역시~
사람 표정은 진짜 오묘하고~
해석 하기가 어려워요~
좀 쉬운 표정부터 그려 봐야 할것 같아요~~
편안한 오후 시간 되세요~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기다리는 나를 왜 모르시나요~ (14) | 2025.07.24 |
|---|---|
| 한번 더 비교~ (14) | 2025.07.18 |
| 두 그림이 미묘하게~ (14) | 2025.07.11 |
| 초상화~ (7) | 2025.07.01 |
| 그림한점~ (0) | 2025.06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