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두번째 초상화 비교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7. 16. 14:37

초상화 연습 중인데~
진도가 워째~~

무표정과 살짝 미소짖는 얼굴을
그려 봤어요~~

비교좀 해 주세요~

무표정~

살짝 미소 짖는 표정~

동일인으로 느껴 지시나요?

제가 그려 놓고도 전혀 다른사람 같아요~ㅠㅠ

역시~
사람 표정은 진짜 오묘하고~
해석 하기가 어려워요~

좀 쉬운 표정부터 그려 봐야 할것 같아요~~

편안한 오후 시간 되세요~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기다리는 나를 왜 모르시나요~  (14) 2025.07.24
한번 더 비교~  (14) 2025.07.18
두 그림이 미묘하게~  (14) 2025.07.11
초상화~  (7) 2025.07.01
그림한점~  (0) 2025.06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