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람의 표정을 그림으로 표현 한다는게~
참 어럽네요~
미세한 얼굴 근육까지 잡아낼수 있어야
비로소 사람의 얼굴을 그릴수 있는것 같아요~

이 그림과~

이그림이 다르게 보이시나요?
코 끝 위치만 수정한건데~
인중만 수정한건데~
미세하게 인상이 달라 보이는것 같아요~
이래서 사람 얼굴 그리는게 어려운거 겠죠?~
무더위에~ 건강들 잘 챙기시고~
드뎌~ 주말 이네요~
저도 이촌 준비하고~
쿼렌시아로~ 고고~~~할라네요~~
편안한 주말 보내세요~ 모두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