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낙서공간

내고향 처가집 여명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7. 14. 10:53

장인 장모님 집에 이것저것 손봐 드리려고~
정읍에 자주 내려 가는데~

이번에는 너무 맘에 드는 여명을 보았네요~

새벽 5시에 동쪽 하늘을
이쁘게 물들이고 있었어요~

구름이 조금 같이 있으니까~
더 이쁘게 보이네요~~

이른 새벽의 이쁜 풍경 감상 하시고~

오늘도 행복 하시게요~~
모두요~~~
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비 한번에 순식간에~  (10) 2025.08.04
비피해 없게 조심 하세요~  (6) 2025.07.17
여름은 풀과의 전쟁~  (14) 2025.07.10
갈수록 폭염이 심해지니~  (4) 2025.07.07
장마는 끝난건가?  (6) 2025.06.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