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인 장모님 집에 이것저것 손봐 드리려고~
정읍에 자주 내려 가는데~
이번에는 너무 맘에 드는 여명을 보았네요~
새벽 5시에 동쪽 하늘을
이쁘게 물들이고 있었어요~

구름이 조금 같이 있으니까~
더 이쁘게 보이네요~~

이른 새벽의 이쁜 풍경 감상 하시고~
오늘도 행복 하시게요~~
모두요~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비 한번에 순식간에~ (10) | 2025.08.04 |
|---|---|
| 비피해 없게 조심 하세요~ (6) | 2025.07.17 |
| 여름은 풀과의 전쟁~ (14) | 2025.07.10 |
| 갈수록 폭염이 심해지니~ (4) | 2025.07.07 |
| 장마는 끝난건가? (6) | 2025.06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