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남부와 충남 지역에
물폭탄이 떨어 졌네요~

아산 지역인데~
도고 쿼렌시아는 지대가 조금 높아서~
침수는 없네요~

물이 무섭게 보여요~ㅠㅠ
내일까지 장마비가 이어진다 하니~
모두 조심하고 또 조심 하게요~
오늘도 행복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낙서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먼저 사셨던 선조들의 지혜에 감탄이~ (23) | 2025.08.08 |
|---|---|
| 비 한번에 순식간에~ (10) | 2025.08.04 |
| 내고향 처가집 여명~ (2) | 2025.07.14 |
| 여름은 풀과의 전쟁~ (14) | 2025.07.10 |
| 갈수록 폭염이 심해지니~ (4) | 2025.07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