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러 표정의 사진을 보고 그리는데~
다 다른 사람이 나오네요~ㅠㅠ
연필 초상화 그리시는 분들~
정말로 존경 스럽습니다~

지난번 비교 대상~

새로 그린 그림~
문론 다른 사진으로 다른 표정으로
그린 그림 입니다~

두 인물이 동일인 이라 생각 되시나요?
이목구비를 하나씩 따로보면~
닮은듯도 한데~
도무지 조화가 안되네요~ㅠㅠ
아직은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한듯 하네요~
저는 오도~를 마무리 하고~
바로 이촌~ 하러 준비하고 있네요~~
편안한 주말 되시게요~
모두요~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또 다시 도전~ (14) | 2025.07.25 |
|---|---|
| 기다리는 나를 왜 모르시나요~ (14) | 2025.07.24 |
| 두번째 초상화 비교~ (4) | 2025.07.16 |
| 두 그림이 미묘하게~ (14) | 2025.07.11 |
| 초상화~ (7) | 2025.07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