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기다리는 나를 왜 모르시나요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7. 24. 11:39

어느 계절 마다 또 기다리는데~~

태양의 후예~
삶이 너무 힘들고 바빠~ 정규지즌에는 못보고~

한참이 지나서야 몰아보기로~
한 서너번은 본듯 하다~

3일 정도 잠 안자고 몰아보기 했던 기억이 난다~

어릴적부터 군에 대한 막연한
동경이 있었던 터라~

유시진 대위랑 윤명주 중위를
참 이쁘게 봤던것 같다~

배우들 모두 제복이 넘 잘 어울려서~
더욱더 작품에 관심이 컸던듯 하다~~


역시~ 다시봐도 너무 어울리는 제복~

옛 기억속에 태후 배우들중~
윤중위의 그 애절했던 장면들이
살짝 마음을 아련하게 한다~~

그려 봤다~

역시 아니구나~~ㅠㅠ

좀더 노력해서~
다음 결과물을 다시 올려야 겠다~

같은 그림으로 그린 그림이~
왜 다르게 보일 까요?

아직 멀었어요~ 저는~~ㅠㅠ

더운 날씨에~
건강 상하지 않게~
몸 조심들 하시게요~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태후~ 유시진대위 어디간겨~  (20) 2025.07.31
또 다시 도전~  (14) 2025.07.25
한번 더 비교~  (14) 2025.07.18
두번째 초상화 비교~  (4) 2025.07.16
두 그림이 미묘하게~  (14) 2025.07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