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금 이른감은 있지만~
고향 장인집에 자주 못오니께~
참깨 베어 놨어요~
연세도 많으신데~ 아직도 농사일을
계속 하시니~ 자식들 근심이~ㅠㅠ
다들 멀리 사니~ 자주 고향집 내려와서~
도와 드리지도 못하고~
한번씩 내려 오면~
이것 저것~
해 드릴것 찾아서 해 드리고는 있는데~
한참 부족하죠~

참깨밭 입구부터 제초작업~

자~ 참깨 수확 들어 갑니다~~

오전나절 열심히 작업 했쥬~
더워서 죽는줄~ㅠㅠ
점심 먹고~ 나머지 작업~
후작업은 내일 간단하게 올릴께요~
더워요~ㅠㅠ
진짜 진짜~ 건강 조심 하셔야 해요~
이 무더운 날씨~
건강들 잘 챙기시게요~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아름다운 결실의 창고~ (19) | 2025.08.05 |
|---|---|
| 폭염이 누그러 질라나~ (14) | 2025.08.03 |
| 땅콩 북주기 2차~ (20) | 2025.07.22 |
| 땅콩 북주기 2차~ (10) | 2025.07.17 |
| 장마비~ (12) | 2025.07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