풀과의 전쟁으로~
연일 예초기 작업 하고~
제초제 살포하고~
노린재며~ 각종 해충들로~
살충제 살포하고~
시골의 여름은 잠시도 쉴 틈이 없네요~

휴식처 주변 곳곳에 풀들 보세요~ㅠㅠ
이거 낫으로 할꺼면 어쩔뻔 했어요?

하우스 설치 하려고 남겨둔 자리는~
잡초들의 천국~
일주일 정도 후에는 다시 무성해 질듯~ ㅠㅠ

ㅎㅎ~
제초작업 하고 나니~
밭 곳곳에~ 이런 횡재가~
마당 쓸고 동전 줍고~ 아니겠어요?
풀속에 숨어 있던 것들이
제초작업 하고 나니까~ 빼꼼~ 보이더라고요~~
맛은 어떨지 모르겠지만~
생각지도 않은 수확에~
피로감도 싹 사라지네요~
냉장고에 넣어 놓고~
저녁에 시원하게 먹어 보려 합니다~
더운날씨~
건강들 잘 챙기시고~
모두 행복해 지시게요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울타리 담 설치 시공~ (48) | 2025.08.14 |
|---|---|
| 풀과의 전쟁은 진행중~ (19) | 2025.08.13 |
| 블루베리는 이사중~ (20) | 2025.07.21 |
| 이촌하러 왔다가~ (6) | 2025.07.20 |
| 2년전 어느날의 기억이~ (26) | 2025.07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