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달이 무색하게 열심히 자라는 풀~
오낸만에 트랙터 상태도 체크 할겸~
제초 작업 했네요~~


하우스 만들려고~
남겨 놓은 자리인데~ 풀들이 점령~
또다시 전쟁이 시작 됐슈~~

일차로~
로타리 작업으로 제초작업~
굴착기로 평탄 작업 하고~


장마 대비~
배수로 공사도 진행 했네요~~
이렇게 해 놓고서~
아마도 추석 전에는 한번 더~
제초작업 해야 할꺼여요~~
농작물이 이렇게 잘 자라면~
풍년 들것 같아요~
올 여름은 유독~
폭염~ 폭우~ 병충해~ 봄 냉해~
참 다양하게도 발생했네요~
앞으로 농사는 점점 더 어려워 질듯 하죠?
큰일 입니다~
인간의 가장 기본은 먹는거 일껀데~
우리~ 조금만 더 환경에 관심 갖고 생활 하게요~
오늘은 새벽부터 비가 엄청 내리네요~
비 피해 없게 준비 잘 하시고~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~
모두요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평상 원두막 만들어 봤어요~ (2) | 2025.09.03 |
|---|---|
| 울타리 담 설치 시공~ (48) | 2025.08.14 |
| 도랑 치고 가재 잡고~ (18) | 2025.07.23 |
| 블루베리는 이사중~ (20) | 2025.07.21 |
| 이촌하러 왔다가~ (6) | 2025.07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