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 초여름~ 블루베리 세그루에서
상당히 많은 결실을 보았어요~
내년에는 좀더 많은 결실을 얻기 위해~
새로운 자리로 이사 했어요~
새집이사 인거죠~~

동생의 도움으로~ 열심히~~

미니굴착기 궤도를 재활용해~
화단을 만들고 거기에 이식했죠~~

ㅎㅎ~
그럴듯 하죠~

이렇게~ 이사 완료 했어요~
주변에 블루베리 농사 하시는 분들 보면~
다들 이렇게 화분에 한그루씩 심어서
재배 하더라고요~
작년에 블루베리 나무를 말라 죽였었어요~
블루베리 나무는 물과 거름을 많이 필요로 한데요~
우린 주말만 농장에 가 있어서~
물을 충분하게 못 줬죠~
그래서 이번에는 수돗가에~이사~~~
재배가 까다로워서 결실도 겁나 맛져요~
내년에는 더 많이 수확해서~
고생한 동생 한테도 나눠 먹어야 겠어요~~
장마 후~
날씨가 순식간에 폭염 이네요~
건강 잘 챙기시고~
이번 한주도 행복 하시게요~~
모두요~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풀과의 전쟁은 진행중~ (19) | 2025.08.13 |
|---|---|
| 도랑 치고 가재 잡고~ (18) | 2025.07.23 |
| 이촌하러 왔다가~ (6) | 2025.07.20 |
| 2년전 어느날의 기억이~ (26) | 2025.07.15 |
| 평상데크 완성~ (4) | 2025.07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