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일 폭염에~ 사람도~ 동물도~
식물도~ 다 지쳐 가고 있네요~~ㅠㅠ
오늘 저녁 부터 비가 내린다 하니~
조금 기대도 되네요~~
배수로며 구석구석~
점검하고~ 알찬 수확물도~ㅎㅎ

오호~
내일 비오면 호박전~ 낙점 됐어요~~

이번 참외는 성공~
벌써 15개 정도는 수확 한것 같아요~

ㅎㅎ~
애플 수박도 덤으로~~
지난번에 한개 수확 했는데~
조금 덜 익어서 실망~ 너무 조급하게 따 버린거죠~
이번엔 기대해 보겠습니다~
이 무더위가 이번 비로 조금은 누그러 들길 바라며~
우리 모두 건강 조심 하게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이번비에~ 작물들은 천국~ (12) | 2025.08.06 |
|---|---|
| 아름다운 결실의 창고~ (19) | 2025.08.05 |
| 고향집 참깨 수확~ (12) | 2025.08.02 |
| 땅콩 북주기 2차~ (20) | 2025.07.22 |
| 땅콩 북주기 2차~ (10) | 2025.07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