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작물공간

폭염이 누그러 질라나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8. 3. 16:30

연일 폭염에~ 사람도~ 동물도~
식물도~ 다 지쳐 가고 있네요~~ㅠㅠ

오늘 저녁 부터 비가 내린다 하니~
조금 기대도 되네요~~

배수로며 구석구석~
점검하고~ 알찬 수확물도~ㅎㅎ

오호~
내일 비오면 호박전~ 낙점 됐어요~~

이번 참외는 성공~
벌써 15개 정도는 수확 한것 같아요~

ㅎㅎ~
애플 수박도 덤으로~~
지난번에 한개 수확 했는데~

조금 덜 익어서 실망~ 너무 조급하게 따 버린거죠~
이번엔 기대해 보겠습니다~

이 무더위가 이번 비로 조금은 누그러 들길 바라며~

우리 모두 건강 조심 하게요~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번비에~ 작물들은 천국~  (12) 2025.08.06
아름다운 결실의 창고~  (19) 2025.08.05
고향집 참깨 수확~  (12) 2025.08.02
땅콩 북주기 2차~  (20) 2025.07.22
땅콩 북주기 2차~  (10) 2025.07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