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작물공간

이번비에~ 작물들은 천국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8. 6. 16:00

땅콩 북주기하고~
2주정도 지났는데~ 다시 무성해 졌어요~

뒷집 큰형님은 땅콩 농사 잘 됐다고~
부러워 하셔요~~

수확을 해 봐야 알겠지만~
지금까지 생육 상태는 굿 입니다~

땅콩 풍작을 기대하며~

고구마도 잎이 무성해 져서~
성토한 효과가 확실한것 같아요~~

땅속에서 자라는 작물들은~
역시 마사토가 짱 인듯 해요~

고구마순 따다가 김치 만들었는데~
오늘쯤은 맛이 끝내줄듯 합니다~

더운 날씨는 이번 비로 인해~
조금 내려간듯 하고~
대신 습도가 높아~ 불쾌지수는 최고인것 같아요~

날씨가 이러하니~
건강들 잘 챙기시게요~
모두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