땅콩 북주기하고~
2주정도 지났는데~ 다시 무성해 졌어요~
뒷집 큰형님은 땅콩 농사 잘 됐다고~
부러워 하셔요~~
수확을 해 봐야 알겠지만~
지금까지 생육 상태는 굿 입니다~


땅콩 풍작을 기대하며~
고구마도 잎이 무성해 져서~
성토한 효과가 확실한것 같아요~~
땅속에서 자라는 작물들은~
역시 마사토가 짱 인듯 해요~


고구마순 따다가 김치 만들었는데~
오늘쯤은 맛이 끝내줄듯 합니다~
더운 날씨는 이번 비로 인해~
조금 내려간듯 하고~
대신 습도가 높아~ 불쾌지수는 최고인것 같아요~
날씨가 이러하니~
건강들 잘 챙기시게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붉은고추 수확 했어요~ (10) | 2025.08.11 |
|---|---|
| 이번주 이촌하면~ 고추 따야 겠어요~ (22) | 2025.08.07 |
| 아름다운 결실의 창고~ (19) | 2025.08.05 |
| 폭염이 누그러 질라나~ (14) | 2025.08.03 |
| 고향집 참깨 수확~ (12) | 2025.08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