ㅎㅎ~ 첫 수확~
풋고추로 먹으려 고추 몇그루 심은건데~
벌써 붉어지기 시작해서~
일단 몇개 따 봤어요~~


아주 잘 익었죠~~

이만큼 땄어요~
시작은 미약하나~
담주에 딸때는 양이 제법 되겠죠?
건고추로 보관 했다가~
바로 불려서 믹서에 갈면~
아주 유용한 양념이 되거든요~
고추가루가 아니 더라도~
불린 건고추는 김치 담굴때~
아주 유용해요~
이제는 제법 날씨가 선선해 졌어요~
한낮 더위만 피하면~
생활 하는데 많은 불편함은 없네요~
이럴때 일수록~ 건강 더 조심 하시게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쿼렌시아의 가을걷이~ (2) | 2025.09.05 |
|---|---|
| 땅콩 수확 시기가 다가오네요~ (4) | 2025.09.04 |
| 이번주 이촌하면~ 고추 따야 겠어요~ (22) | 2025.08.07 |
| 이번비에~ 작물들은 천국~ (12) | 2025.08.06 |
| 아름다운 결실의 창고~ (19) | 2025.08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