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작물공간

붉은고추 수확 했어요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8. 11. 11:18

ㅎㅎ~ 첫 수확~
풋고추로 먹으려 고추 몇그루 심은건데~
벌써 붉어지기 시작해서~

일단 몇개 따 봤어요~~

아주 잘 익었죠~~

이만큼 땄어요~

시작은 미약하나~
담주에 딸때는 양이 제법 되겠죠?

건고추로 보관 했다가~
바로 불려서 믹서에 갈면~
아주 유용한 양념이 되거든요~

고추가루가 아니 더라도~
불린 건고추는 김치 담굴때~
아주 유용해요~

이제는 제법 날씨가 선선해 졌어요~
한낮 더위만 피하면~

생활 하는데 많은 불편함은 없네요~

이럴때 일수록~ 건강 더 조심 하시게요~
모두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