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말이 다가오네요~
내일 오도 마무리하고~ 이촌하면~
붉은 고추 따야 할듯 하네요~
시골 부모님은 벌써부터 고추 말리고 있는데~


일주일에 한번 정도 수확해서~ 말리고 있어요~
도고 쿼렌시아꺼는~
거름이 부족해서~ 생육 상태가~영~


지난주에 살짝 붉어지기 시작해서~
이번 이촌때는 붉은고추 첫 수확을 해야 할듯요~~
성토 이후~ 거름이 부족해 작물들은
더디 자라지만~
아주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어서~
뿌듯 합니다~~
더위극복은~
건강을 지키는일~
모두~ 건강 잘 챙기시게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땅콩 수확 시기가 다가오네요~ (4) | 2025.09.04 |
|---|---|
| 붉은고추 수확 했어요~ (10) | 2025.08.11 |
| 이번비에~ 작물들은 천국~ (12) | 2025.08.06 |
| 아름다운 결실의 창고~ (19) | 2025.08.05 |
| 폭염이 누그러 질라나~ (14) | 2025.08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