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작물공간

땅콩 수확 시기가 다가오네요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9. 4. 13:35

이제는 제법 가을을 느낄만 한것 같아요~
아침 저녁으로~~

가을이 다가 오고 있음을 느낄 즈음~
생각 나는게 하나 있쥬~~우~~~

바로~ 땅콩~~

그 더웠던 여름의 한가운데서~
힘들게 북주기 했던 그 땅콩~

이제 수확의 시기가 돼 갑니다~~

북주기 하고서 두달 정도 지났는데~
또 무성해진 땅콩잎~

우리보다 먼저 심은 이웃들은 땅콩수확 시작 했네요~

저도 한주정도 후에~
수확 할까 생각중 입니다~~

마사토 성토한 밭이라~
땅콩 풍년 됐으면 좋겠어요~~

올해 기후 환경이 너무 안좋아서~
농작물들 상태가 최악인데~

그래도 몇몇 작물은 풍작인듯 해요~
저 개인 적으로~

참외도 엄청 따 먹었고~
오이도 많이 수확 했어요~~

추석이 얼마 남지 않아서~
그 전에 땅콩도 고구마도 수확 해야 겠어요~

풍요로운 가을 들녁을 기다리며~
우리모두~
조금만 더 참고 버뎌 보시게요~~

건강도 잘 챙기고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