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작물공간

쿼렌시아의 가을걷이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9. 5. 09:22

ㅎㅎ~
적지만~ 가을걷이를 해 봤어요~

두세번 따 놓은 고추며~
참깨도 베어 말리고~~

너무 적죠~

그래도 올 여름 풀과의 전쟁을 치뤄가며~
더위와 싸워가며~~

일궈놓은 소중한 결과물 입니다~~

시장이나 마트에서 사는 그런 물건이 아니죠~~

이렇게~

고추는 건고추로 보관 했다가~
불려서 사용할 꺼고요~

참깨는 한되정도 될듯 한데~
볶아서~ 양념으로 사용할까 합니다~

적은 양이라 그런지 더 아깝게 느껴져요~~

ㅎㅎ~
정겨운 시골의 가을 풍경~~
이쁘죠~~
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
모두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