ㅎㅎ~
적지만~ 가을걷이를 해 봤어요~
두세번 따 놓은 고추며~
참깨도 베어 말리고~~


너무 적죠~
그래도 올 여름 풀과의 전쟁을 치뤄가며~
더위와 싸워가며~~
일궈놓은 소중한 결과물 입니다~~
시장이나 마트에서 사는 그런 물건이 아니죠~~


이렇게~
고추는 건고추로 보관 했다가~
불려서 사용할 꺼고요~
참깨는 한되정도 될듯 한데~
볶아서~ 양념으로 사용할까 합니다~
적은 양이라 그런지 더 아깝게 느껴져요~~


ㅎㅎ~
정겨운 시골의 가을 풍경~~
이쁘죠~~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드뎌~ 땅콩 수확시기 확인~ (7) | 2025.09.16 |
|---|---|
| 무르익는 가을~ (4) | 2025.09.08 |
| 땅콩 수확 시기가 다가오네요~ (4) | 2025.09.04 |
| 붉은고추 수확 했어요~ (10) | 2025.08.11 |
| 이번주 이촌하면~ 고추 따야 겠어요~ (22) | 2025.08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