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휴식공간

평상 원두막 만들어 봤어요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9. 3. 09:31

지난번 방부목 울타리 시공하고서~
남은 목재가 아까워~ 어디에 활용할까~
고민 하다가~

마당에 쉴만한 공간이 필요할듯 하여~
평상을 만들어 봤어요~~

방부각재가 충분하게 남아서~
평상 뼈대를 만들고~

평상 마루는 편백루바를 사용 했지요~

편백 루바는 두번째 쉼공간 만들때 남은 목재입니다~
알뜰하게 재활용 중이지요~~

쨔잔~
어떤가요? 그럴듯한 평상이 만들어 졌죠?

올여름 더위로 고생한 터라~
이 평상에 햇빛 가릴 지붕도 올리고~

오호~
완성~~

자~ 이제 잘 만들어 졌는지~
확인~

어때요?
신선놀음이 따로 없죠?

이렇게 남은 목재 활용해서~
유용한 평상 원두막을 만들 었어요~~

이제는 제법~ 기온은 가을로 가는듯 하네요~
이럴때 일수록 건강 조심 하세요~
그리고~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
모두요~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작지만 이쁘다~ 투  (4) 2025.09.11
쿼렌시아의 쉼공간~  (0) 2025.09.07
울타리 담 설치 시공~  (48) 2025.08.14
풀과의 전쟁은 진행중~  (19) 2025.08.13
도랑 치고 가재 잡고~  (18) 2025.07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