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/휴식공간

쿼렌시아의 쉼공간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9. 7. 11:51

도고에 만들어 놓은 쉼공간이 3개나 돼요~
남은 자재나 혹은 시간 될때
하나씩 준비 했는데~
벌써 3개~

제일 처음 만들었던~
야외 테이블과 의자~

초기에 아주 잘 활용했죠~

동생네가 기증해준 다인 식탁~

학교 급식소에서 사용하던 건데~
학생수가 줄어들면서~ 불용물품이 됐다고~

큰 문제가 아닐수 없네요~ 인구 감소~

최근 제작한 평상 워두막~

쉼공간을 여기저기 놔두고~
그늘 찾아 다니며~ 잘 쓰고 있어요~

다음에는 뭘 만들까~ 생각해 봐야 겠어요~~
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
모두요~~
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울타리 아래에~  (0) 2025.10.28
작지만 이쁘다~ 투  (4) 2025.09.11
평상 원두막 만들어 봤어요~  (2) 2025.09.03
울타리 담 설치 시공~  (48) 2025.08.14
풀과의 전쟁은 진행중~  (19) 2025.08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