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는 제법~ 가을이 느껴지네요~
아침 저녁으로~ 공기에서~
살짝 냉기도 느껴지고~
올해는 윤달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~
계절이 변하는게~ 조금 느린듯 하네요~
도고 쿼렌시아에도 가을이 다가오고 있어요~~
결실의 시간이 오고 있는거죠~

대추나무~
처음 여기에는 15그루 이상 대추나무가 있었는데~
여러 이유로~ 이제는 3그루 밖에는 안 남았어요~
그래도 여지 없이 대추는 열렸네요~~

매주콩~
이건 토종 매주콩인데~
콩에서 살짝 푸른빛이 돌아요~
콩잎 상태로는 농사 잘된것 같아요~~

들깨~
여름에 깻잎 많이 따 먹었는데~
아직도 잎 상태는 좋네요~
근데 조금 질겨요~ 대신 향은 최고로 진해요~
시간은 시나브로 흘러가고~
여기에 발 맞춰~ 작물들도 무르익어 가네요~
올여름의 무더위가 기억에 남을 만큼~
어마어마 했는데~ 이제는 가을 이라니~
견뎌내면 또 계절이 바뀌고~
다시 또 바뀌고~
이렇게 나이를 먹게 되네요~
오늘도 행복해 지세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땅콩수확~ (0) | 2025.09.22 |
|---|---|
| 드뎌~ 땅콩 수확시기 확인~ (7) | 2025.09.16 |
| 쿼렌시아의 가을걷이~ (2) | 2025.09.05 |
| 땅콩 수확 시기가 다가오네요~ (4) | 2025.09.04 |
| 붉은고추 수확 했어요~ (10) | 2025.08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