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타리 아래에 장미꽃이 너무 이쁘게 폈어요~
버려진 가지를 가져다가 삽목 한건데~
이렇게나 이쁘게 폈네요~
생명력이 대단 합니다~

너무 이쁘죠~
계절이 겨울을 향해 가는때라~
더 반갑고~ 이뻐보이네요~
울타리 배경에 분홍장미~
무성해져서~ 울타리 올라 타면
더 보기 좋을것 같아요~
편안한 밤 되세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휴식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셀프 전기공사~화장실~~ (0) | 2026.01.07 |
|---|---|
| 수도배관 셀프 공사~ (1) | 2025.12.01 |
| 작지만 이쁘다~ 투 (4) | 2025.09.11 |
| 쿼렌시아의 쉼공간~ (0) | 2025.09.07 |
| 평상 원두막 만들어 봤어요~ (2) | 2025.09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