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성공 입니다~
그 더운 여름~ 두번의 북주기가~
대박 냈어요~


엄청나게 달렸네요~


건조할 방법이 없어서~
이번주는 반만 수확 했네요~

우선은 베란다에~ 선풍기로 건조중입니다~
40kg 정부 포대로 한포대 정도 나왔네요~
다음주에 마저 수확하면~
올 땅콩농사는 마감~
내년에도 올해 농사 잘 기억해서~
풍작을 만들어 볼랍니다~
오늘도 행복 하시게요~
모두요~~
'귀농귀촌 준비하는 과정 > 작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드뎌~ 고구마 수확~ (0) | 2025.10.18 |
|---|---|
| 초보 농군의 도전기~ (0) | 2025.09.29 |
| 드뎌~ 땅콩 수확시기 확인~ (7) | 2025.09.16 |
| 무르익는 가을~ (4) | 2025.09.08 |
| 쿼렌시아의 가을걷이~ (2) | 2025.09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