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람의 표정에서 느껴지는 분위기는~
그 사람만의 고유 내면의 표현일까?
처음 보고 느끼는 첫 느낌은~
그 사람의 어느 부분을 느끼는 걸까~
암튼~ 편안한 표정을 보고~
편안함을 느끼면~
그 느낌이 정확 하리라 생각 한다~

연필그림~
새롭게 시도해 보고는 있는데~
아직 연습이 많이 필요한 상황은 확실합니다~
오늘도 행복 해지시고~ 편안 합시다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긴 연휴가 너무 바빴어요~ (0) | 2025.10.16 |
|---|---|
| 연필그림의 매력~ (1) | 2025.10.02 |
| 함께 사는 세상~ (0) | 2025.09.30 |
| 연필초상화~ (11) | 2025.09.23 |
| 오랜만에 풍경화 한점~ (4) | 2025.09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