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연필그림의 매력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0. 2. 10:44

연필스케치를 잘 그려야 채색했을때
이쁜 결과가 나오는 법이라~

연필로 이것저것 끌쩍이다가~~
너무 재미 있어서~ 그려 봤어요~

ㅎㅎ~

그림이란게~ 참 신기해요~
내가 그리고는 내가 감탄해요~

초보자들이~
가장 겁나는게~ 이런 이유일것 같아요~

내가 노력해서 그리고는~
내가 감동을 못 받아서~ㅠㅠ

그림은 내가 그리고 내가 감동해야~
남들이 감동하고~ 느끼는것 같아요~

요즘 연필그림에 푹 빠져서~
너무 재밌고 행복해요~~

이제 곧 추석 이네요~

풍성하고 편안한 한가위 되세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펜드로잉~ 도전~~  (0) 2025.10.17
긴 연휴가 너무 바빴어요~  (0) 2025.10.16
표정은 말한다~  (2) 2025.10.01
함께 사는 세상~  (0) 2025.09.30
연필초상화~  (11) 2025.09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