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필스케치를 잘 그려야 채색했을때
이쁜 결과가 나오는 법이라~
연필로 이것저것 끌쩍이다가~~
너무 재미 있어서~ 그려 봤어요~

ㅎㅎ~
그림이란게~ 참 신기해요~
내가 그리고는 내가 감탄해요~
초보자들이~
가장 겁나는게~ 이런 이유일것 같아요~
내가 노력해서 그리고는~
내가 감동을 못 받아서~ㅠㅠ
그림은 내가 그리고 내가 감동해야~
남들이 감동하고~ 느끼는것 같아요~
요즘 연필그림에 푹 빠져서~
너무 재밌고 행복해요~~
이제 곧 추석 이네요~
풍성하고 편안한 한가위 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펜드로잉~ 도전~~ (0) | 2025.10.17 |
|---|---|
| 긴 연휴가 너무 바빴어요~ (0) | 2025.10.16 |
| 표정은 말한다~ (2) | 2025.10.01 |
| 함께 사는 세상~ (0) | 2025.09.30 |
| 연필초상화~ (11) | 2025.09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