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오랜만에 풍경화 한점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9. 18. 21:14

먹고 사는 일이 바빠서~

그림공부를 못하고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~

하여~ 오랜만에 시간 내 봤어요~

간만에 그리려니~

다시 생소 하네요~
열심히~ 노력 말고는 다른 방법은 없을듯 하네요~

오늘도 편안한 시간 되세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함께 사는 세상~  (0) 2025.09.30
연필초상화~  (11) 2025.09.23
태후~ 유시진 대위는 못 찾았슈~~  (12) 2025.08.01
태후~ 유시진대위 어디간겨~  (20) 2025.07.31
또 다시 도전~  (14) 2025.07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