먹고 사는 일이 바빠서~
그림공부를 못하고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~
하여~ 오랜만에 시간 내 봤어요~

간만에 그리려니~
다시 생소 하네요~
열심히~ 노력 말고는 다른 방법은 없을듯 하네요~
오늘도 편안한 시간 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함께 사는 세상~ (0) | 2025.09.30 |
|---|---|
| 연필초상화~ (11) | 2025.09.23 |
| 태후~ 유시진 대위는 못 찾았슈~~ (12) | 2025.08.01 |
| 태후~ 유시진대위 어디간겨~ (20) | 2025.07.31 |
| 또 다시 도전~ (14) | 2025.07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