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연필초상화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9. 23. 13:55

사람의 표정을 그림에 담는 다는건~
참으로 힘들다~

그 사람의 감정과 신체 상태를 이해하지 못하면~
당연 불가능 할꺼라 생각이 든다~

많은 연습으로 비슷해 질수는 있겠지만~

진정으로 그 사람의 모습을 그림에 담으려면~
그 사람을 머리속에 담아~
눈 감고도 그 모습을
볼수 있어야 하지 않을까 한다~

사람사는 세상을 꿈꾸고~
갈망했던 분을~

미숙한 솜씨로~
그림에 담아 봤다~~

난 지금 사람사는 세상에 살고 있나?
그것이 알고 싶다~

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게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표정은 말한다~  (2) 2025.10.01
함께 사는 세상~  (0) 2025.09.30
오랜만에 풍경화 한점~  (4) 2025.09.18
태후~ 유시진 대위는 못 찾았슈~~  (12) 2025.08.01
태후~ 유시진대위 어디간겨~  (20) 2025.07.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