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상이 시끄럽고 어수선 할때~
조금 뒤로 물러나서~
차분하게~ 지난 시간을 뒤돌아 본다~
지금까지 무엇을 위해 달렸나~
앞으로 무엇을 위해 달릴까~
모르겠다~

걍 시간이 내게 주는 대로~
그렇게 나아가는것 말고는~
딱~ 하고 생각나는건 없다~
나라님의 ' 함께 사는 세상 ' 이란 문구가~
오늘따라~ 깊이있게~ 다가온다~
한동안 ' 사람 사는 세상 ' 을 좋아 했다~
이제는 ' 함께 사는 세상 ' 도 좋다~~
전 세계가 어수선 하다~
전쟁~ 관세~ 기상이변~ 지진~ 질병~
어떻게 견뎌내는게 가장 현명한건지는~
아무도 모를 것이다~
나 또한 그러 하니~
그래서~ 걍 시간이 내게 주는데로~
그렇게 견뎌 볼꺼다~
오늘도 행복해 지도록 살아 보게요~
모두요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연필그림의 매력~ (1) | 2025.10.02 |
|---|---|
| 표정은 말한다~ (2) | 2025.10.01 |
| 연필초상화~ (11) | 2025.09.23 |
| 오랜만에 풍경화 한점~ (4) | 2025.09.18 |
| 태후~ 유시진 대위는 못 찾았슈~~ (12) | 2025.08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