펜 드로잉을 연습중인데~
재미 있네요~~
바쁜 시간 쪼개가며~
열심히 연습중 이에요~~

어반 스케치 라고도 하던데~
연필그림에서~
수성이나 유성펜의 엄격함이~
매력으로 오네요~
연필은 지울수 있자나요~
그래서 사랑을 연필로 쓰라고~
누가 그러더만요~~ㅎㅎ
펜 드로잉이 초보라~
약간의 채색으로~ 포장 했어요~
한주가 끝나가네요~
저도 일 얼른 마무리 하고~
이촌하러 갈렵니다~~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
모두요~~
펜 드로잉을 연습중인데~
재미 있네요~~
바쁜 시간 쪼개가며~
열심히 연습중 이에요~~

어반 스케치 라고도 하던데~
연필그림에서~
수성이나 유성펜의 엄격함이~
매력으로 오네요~
연필은 지울수 있자나요~
그래서 사랑을 연필로 쓰라고~
누가 그러더만요~~ㅎㅎ
펜 드로잉이 초보라~
약간의 채색으로~ 포장 했어요~
한주가 끝나가네요~
저도 일 얼른 마무리 하고~
이촌하러 갈렵니다~~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
모두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