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펜드로잉~ 도전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0. 17. 10:37

펜 드로잉을 연습중인데~
재미 있네요~~

바쁜 시간 쪼개가며~
열심히 연습중 이에요~~

어반 스케치 라고도 하던데~

연필그림에서~
수성이나 유성펜의 엄격함이~
매력으로 오네요~

연필은 지울수 있자나요~
그래서 사랑을 연필로 쓰라고~
누가 그러더만요~~ㅎㅎ

펜 드로잉이 초보라~
약간의 채색으로~ 포장 했어요~

한주가 끝나가네요~
저도 일 얼른 마무리 하고~
이촌하러 갈렵니다~~
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펜드로잉 연습중~  (2) 2025.10.30
펜드로잉 한점~  (0) 2025.10.28
긴 연휴가 너무 바빴어요~  (0) 2025.10.16
연필그림의 매력~  (1) 2025.10.02
표정은 말한다~  (2) 2025.10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