펜드로잉 연습하고 있어요~
어반스케치~
약간의 채색도 해보는데~
보기에는 좀 나아 보여요~~



언제 멋진 그림을 그릴지는 모르겠는데~
암튼 열심히 노력중 입니다~~
오늘도 행복해 지시게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 또~~ (0) | 2025.11.04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해봐요~~ (0) | 2025.11.03 |
| 펜드로잉 한점~ (0) | 2025.10.28 |
| 펜드로잉~ 도전~~ (0) | 2025.10.17 |
| 긴 연휴가 너무 바빴어요~ (0) | 2025.10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