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랜만에 펜 드로잉~
연휴이후~ 잘잘한 일들이 계속 이어지며~
그림 그리는게 쉽지 않네요~
직업상 연말이 다가올수록~
잘잘한 일들이 들어오다 보니~
시간 쪼개기가 쉽지 않아요~ㅠㅠ
오래만에 한점 그려 봤네요~

약간의 채색을 했어요~
펜이 수성펜이라~
물감이 번지는게 여간 조심스럽네요~
오늘도 편안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어반스케치~해봐요~~ (0) | 2025.11.03 |
|---|---|
| 펜드로잉 연습중~ (2) | 2025.10.30 |
| 펜드로잉~ 도전~~ (0) | 2025.10.17 |
| 긴 연휴가 너무 바빴어요~ (0) | 2025.10.16 |
| 연필그림의 매력~ (1) | 2025.10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