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어반스케치~해봐요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1. 3. 21:30

펜드로잉~ 어반스케치~~

그림 그리는 방식이 다양해서~
그림마다~ 느낌이 다르네요~~

펜드로잉~ 열심히 연습중인데~
독학으로 하다보니~ 진도가 더뎌요~ㅠㅠ

어반스케치 기본중~ 소점~~

버드뷰~ 1소점~ 으로 그려 봤어요~~
드론뷰 라고도 하더라고요~~

몇일전 가을풍경이 이뻐서 찍어둔 사진보고~

1소점 스케치로 그려 봤어요~~
아직은 미숙하고 어설프네요~ ㅠㅠ

하루 한편 정도는 그리려 노력 하는데~
쉽지는 않네요~~ㅠㅠ

그래도 열심히 노력 해 봐야 겠어요~

저녁 시간도 편안하게 마무리 하시게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반스케치 추가요~  (0) 2025.11.05
어반스케치~ 또~~  (0) 2025.11.04
펜드로잉 연습중~  (2) 2025.10.30
펜드로잉 한점~  (0) 2025.10.28
펜드로잉~ 도전~~  (0) 2025.10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