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어반스케치~ 또~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1. 4. 22:11

한점 더 도전~~
기초에 충실하려 하고 있어요~~

1소점 그림 입니다~
입체감이 느껴 지실까요?

기초 그림부터 열심히 그리고 있어요~

오늘도 편안한 하루 되세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펜드로잉~  (0) 2025.11.06
어반스케치 추가요~  (0) 2025.11.05
어반스케치~해봐요~~  (0) 2025.11.03
펜드로잉 연습중~  (2) 2025.10.30
펜드로잉 한점~  (0) 2025.10.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