열심히 연습중 입니다~
어반스케치의 기본 이라네요~

아직은 어설프지만~
노력으로 발전해 보려 합니다~

원근법~ 1소점 기준으로 그려 봤는데~
아직은 멀었다~ 느껴지네요~
더 노력 해야 겠어요~
오늘도 편안한 시간 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안산 어느공단의 골목~ (0) | 2025.11.11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1.10 |
| 어반스케치 추가요~ (0) | 2025.11.05 |
| 어반스케치~ 또~~ (0) | 2025.11.04 |
| 어반스케치~해봐요~~ (0) | 2025.11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