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펜드로잉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1. 6. 21:19

열심히 연습중 입니다~

어반스케치의 기본 이라네요~

아직은 어설프지만~
노력으로 발전해 보려 합니다~

원근법~ 1소점 기준으로 그려 봤는데~

아직은 멀었다~ 느껴지네요~
더 노력 해야 겠어요~

오늘도 편안한 시간 되세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안산 어느공단의 골목~  (0) 2025.11.11
어반스케치~  (0) 2025.11.10
어반스케치 추가요~  (0) 2025.11.05
어반스케치~ 또~~  (0) 2025.11.04
어반스케치~해봐요~~  (0) 2025.11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