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미활동 과정/그림공간

안산 어느공단의 골목~

귀촌준비하는늙은젊은이 2025. 11. 11. 21:19

공단 골목 어반스케치~

공단이라 주차문제가 심각한데~

조용한 오후시간에 보니~
은근 펜드로잉 소재로~
괜찮아 보이더라고요~

그래서 그려 봤네요~~

근데~ 느낌이 워째~
다른느낌~

더 열심히 노력 하는걸로~~

오늘도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~
모두요~~
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퇴근길~ 어반스케치~  (2) 2025.11.19
어반스케치~회사앞 골목~  (0) 2025.11.13
어반스케치~  (0) 2025.11.10
펜드로잉~  (0) 2025.11.06
어반스케치 추가요~  (0) 2025.11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