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단 골목 어반스케치~

공단이라 주차문제가 심각한데~
조용한 오후시간에 보니~
은근 펜드로잉 소재로~
괜찮아 보이더라고요~
그래서 그려 봤네요~~
근데~ 느낌이 워째~
다른느낌~
더 열심히 노력 하는걸로~~
오늘도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~
모두요~~
'취미활동 과정 > 그림공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퇴근길~ 어반스케치~ (2) | 2025.11.19 |
|---|---|
| 어반스케치~회사앞 골목~ (0) | 2025.11.13 |
| 어반스케치~ (0) | 2025.11.10 |
| 펜드로잉~ (0) | 2025.11.06 |
| 어반스케치 추가요~ (0) | 2025.11.05 |